아인스타이늄 코인 시세가 가파른 상승을 보이면서 관심 받고있다.
21일 오존 8시 47분 기준 아인스타이늄은 전일대비 45.45% 오른 8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아인스타이늄은 천재 물리학자인 아인슈타인(Einstein)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원소의 이름이다.
비 영리 단체가 교육을 위한 클라우드펀딩을 목적으로 만든 코인으로 과학, 학교, IT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아인스타이늄 채굴시 자동으로 한 블록의 2%가 설립펀드로 기부되며 모든 종류의 지구 과학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된다.
아인스타이늄은 악티늄족에 속하는 방사성 원소의 하나로서, 지구상에 천연으로 존재하지 않고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원소이다.
아인스타이늄의 화폐 단위는 EMC2로서, 아인슈타인이 만든 E=mc2이라는 유명한 공식에서 따온 것이다.
아인스타이늄은 2014년 기존의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일부 기능을 변경하여 개발됐으며 작업증명(PoW; Power of Work) 방식의 프로토콜로 실행이 된다.
또한 주기적으로 하드포크를 실행하여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인스타이늄(Einsteinium)은 과학, 학교, IT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연구기금을 마련하려는 목적으로 만든 암호화폐이다.
간략히 아인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2014년 기존의 라이트코인을 기반으로 일부 기능을 변경하여 만들었다. 아인스타이늄의 화폐 단위는 EMC2이다.
댓글 영역